PRESS RELEASES

이준기·문채원, tvN '악의 꽃' 출연...숨 막히는 연기 변신 예고 [공식]

작성자
monsterunion
작성일
2020-01-16 11:43
조회
9
2020011601001068600067931_20200115135707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준기와 문채원이 tvN 기대작 '악의 꽃'으로 돌아온다.

이준기와 문채원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악의 꽃(연출 김철규, 극본 유정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몬스터유니온)'은 잔혹한 과거를 숨기고 신분을 바꾼 남자와 그의 과거를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 아내의 이야기를 그린 부부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이다.

극 중 이준기가 맡은 백희성은 아내와 딸에게 헌신하는 가정적인 남자이지만 알고 보면 현재를 얻기 위해 아내를 완벽히 속여 온 감정이 없는 인물. 캐릭터가 지닌 이중적인 내면을 섬세한 심리묘사로 그려낼 이준기의 연기 변신은 벌써부터 수많은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주인공 차지원 역으로 문채원이 캐스팅돼 드라마 팬들의 호감이 한층 증폭되고 있다.

문채원은 운명의 방아쇠를 당길 수밖에 없는 강력계 형사 차지원 역을 맡는다. 그가 연기할 차지원은 천진한 남편 바라기에서 남편의 손목에 수갑을 채우기까지 격렬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인물. 특히 디테일한 연기로 정평이 난 문채원이 잔혹한 운명을 헤쳐나갈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준기는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처음 대본을 보자마자 너무나 욕심이 나는 작품이었다. 새로운 도전이 설레는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라며 '악의 꽃'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심리묘사가 많은 캐릭터다. 많은 연구가 필요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문채원씨와 함께 연기하는 것 역시 기대된다. 멋진 작품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문채원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악의 꽃'으로 인사드리게 돼 굉장히 설렌다. 기획 의도와 대본 모두 재미있게 읽은 작품인 만큼,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준비해서 찾아 뵙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 "(이준기 씨와) 함께 연기하게돼 기쁘고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작품에서 선보일 강렬한 연기 변신이 예고된 가운데 '악의 꽃'에서 선보일 이준기·문채원 표 명품 연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